1:1 문의 후원 바로가기

We Dream누구나 마음껏 꿈꾸는 세상

We Dream

누구나 마음껏 꿈꾸는 세상

우리 사회의 미래 주역인 청소년을 빛나는 인재로 양성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과제입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스스로 빛나며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 있는 삶을 사는 청소년이 될 수 있도록, 청소년들에게 다양하고 올바른 진로 탐색 기회가 주어져야 합니다.
아시아교류협회는 청소년이 마음껏 꿈꾸며 자신의 밝은 미래를 설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진로지원청소년과 대학생, 직장인을 연결하는 ‘삼각 멘토링’을 통해 청소년이 진로 희망 분야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체험해 보며 스스로 자신의 진로를 구체적으로 설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특히 “오늘의 멘티가 내일의 멘토”라는 슬로건 아래 멘티로 참여했던 청소년이 대학 진학 또는 취업 후 대학생 또는 드림멘토(직장인 전문가)로서 자신이 경험했던 긍정적 경험을 또 다른 청소년에게 나누는 나눔의 선순환이 이루어지도록 지원합니다.

* 대표 사업 : 방송분야 진로교육 드림온에어, 농어촌 청소년 진로탐색 프로그램 꿈 JOB기, 온라인 진로교육 참길 TV,
콘텐츠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등

해외탐방청소년의 꿈의 무대는 이제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로 뻗어 나가야 합니다.
국내 청소년들이 일본,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환경을 배우고 체험하며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대표 사업 : 청소년 해외탐방단, 글로벌 청소년 인턴십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