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 후원 바로가기

We Educate누구나 공평하게 교육받는 세상

We Educate

누구나 공평하게 교육받는 세상

부모의 학력과 소득 격차가 곧바로 그 자녀들의 교육 수준 차이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고액의 교육비를 지출하는 가정과 그렇지 못한 가정의 자녀들 사이에 존재하는 교육 기회 불평등은 교육 양극화의 심화를 초래합니다.
아시아교류협회는 빈부의 격차가 교육의 격차로 이어지지 않도록, 모든 아이들이 차별받지 않고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장학금 지원모든 청소년이 자신이 처한 환경에 제약받지 않고 마음 편히 공부할 수 있도록
대학교 등록금, 교재·교구 구입을 위한 연간 학업 장려금을 지원합니다.

특히 다문화가정의 아동이 모국의 우수 대학에 진학하여 양국을 잇는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모국(해외) 대학 진학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대표 사업 : 모국(해외) 대학 진학 장학금 지원, K-water 장학회 등

멘토링을 통한 학습 지원중·고등학생과 대학생을 매칭하여 청소년의 기초 학습능력 및 흥미 향상을 통해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를 할 수 있도록 학습 멘토링을 지원합니다.

멘토링은 청소년의 학습 공백을 채울 뿐만 아니라 대학생 멘토와의 유대관계 속에서 정서적 안정감과 친밀감 경험을 통해 청소년의 긍정적 성장에 올바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돕습니다.

* 대표 사업 : 꿈이 피어나는 멘토링 ‘꿈토링’, 해피워터 희망멘토링 등

다국어 · 다문화 교육 글로벌 시대에 다국어·다문화에 대한 이해는 필수입니다.
국내 아동·청소년이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의 인재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외국인 강사와 함께하는 영어캠프 등을 통해 즐겁게 언어를 습득하고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모국방문 등의 다문화가정 지원으로 다문화가정 아동·청소년이 모국의 언어와 문화를 배우고 이해함으로써 양국의 가교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대표 사업 : 영 글로벌 리더 영어캠프, 두런두런 서머 캠프, 시어터 아카데미, 다문화가정 모국방문 꿈길, 가족관계 증진사업 사랑愛 등